1. 내가 게임서버(Node) 트랙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이전부터 게임 업계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막연한 생각 뿐이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를 알게 되었고,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라 생각되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 내가 이해한 개발자는 어떤 역할을 하는 사람인가요?

    프로그램 언어를 통해 크고 작은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그러기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학습하여 실행할 능력을 만들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3. 개발을 경험해보셨나요? 해보셨다면 어떤 경험을 하셨는지를 작성해주시고, 아니라면 개발에 대해 찾아본 것을 작성해주세요.

    개발 경험은 없습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그 유명한 'Hello, world!  출력하기' 같은걸 몇 번 본 적이 있지만,
    그 다음 단계부터 이해할 수 없는 내용들이 쏟아져서 독학은 힘들구나 생각했습니다. 😂

  4. 개발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 있어 나의 강점과 연관된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혹은 보완, 개선하고 싶은 개인 역량이 있나요 ?

    컴퓨터 앞이라면 무엇을 하던지, 하루 종일도 앉아 있을 수 있다
    역량은 이제부터 채워나갈 예정입니다 !!

  5. 본 코스 수료 후, 어떤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나요?

    최종적으로 기업에서 원하는 개발자가 되는것이 목표입니다.
    주어진 프로젝트를 잘 수행하며, 팀원과의 화합에도 적극적인 개발자가 되고싶습니다.
    코스 수료 직후에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후로도 계속 노력해봐야겠죠 

  6. 그 외에 개발 트랙에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전공도 아니고 관련 경험도 없는지라 걱정이 되네요. 게다가 평균나이를 훨씬 상회하고 있는듯 합니다
    잘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